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울근교 강원도 홍천밤벌오토캠핑장 가을추천(애견동반)

by ◆shooong 2020. 9. 22.

서울 근교 오토캠핑장 추천

 

홍천1

 

 

밤벌 오토캠핑장은 홍천과 가평 두 곳에 있습니다. 사장님은 다른 분이시고, 전혀 다른 캠핑장입니다. 내비게이션 찍을 때 조심하셔야 합니다. 저는 홍천으로 예약해두고 가평으로 갔습니다(ㅎㅎ) 사장님께서 그런 분들 꽤 있다고 하셨어요. 가평에서 40분 더 가시면 나옵니다. 

홍천 밤벌 오토캠핑장은 저는 여름에 다녀왔는데, 가을이 가시는 걸 더 추천드립니다. 밤나무가 있어서 가을에 밤을 따서 가져가실 수가 있어요. 또 앞에 팔봉산이 눈 앞에 보이는데, 가을에 단풍으로 물 들면 정말 멋있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홍천 밤벌 오토캠핑장에 들어가서 바로 정면에 매점과 관리사무실이 있습니다. 들어가시면 전동스쿠터 타고 다니시는 분이 계신데, 사장님이십니다. 저는 15시쯤 도착했는데, 좀 늦게 가서인지 사이트 2-3개 정도가 남았습니다. 

사이트는 선착순입니다. 홍청밤벌오토캠핑장은 마운틴뷰, 리버뷰 모두 가능한 곳 있습니다. 산과 물이 함께 있어서 너무 자연친화적인 느낌이 들었고, 밤나무와 높게 솟은 나무들이 많아서 시원시원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여름인데도 나무가 많아서 시원했었습니다. 가을 캠핑하시면 밤나무에 밤이 난 것도 보시고, 오디나 무도 엄청 많습니다. 사이트는 30개 정도 되었던 것 같아요. 사이트당 간격도 넓어서 괜찮았습니다. 저는 끝쪽으로 자리가 남아서 잡았는데 조용하고 배드민턴도 치고 나름 자리 괜찮았습니다. 리버뷰가 아니더라도 산책하면서 홍천강을 내려갔다오시면 됩니다. 홍천 밤벌 오토캠핑장은 팔봉산으로 둘러싸인 홍천강이 있어서 전망도 좋고, 여름에 가니까 어린이들은 이미 들어가서 물놀이랑 고기를 잡고 놀고 있었어요. 또한. 흡연구역/애견 동반 가능구역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밤벌 오토캠핑장 전망 사진

(팔봉산/홍천강) 

여름에도 멋있는데, 가을에 이곳이 빨갛게 노랗게 물들면 정말 더 장관일 것 같습니다. 또 겨울에 하얗게 눈이 내려도 멋있을 것 같아요. 가을에 또 갈 예정입니다. 산으로 둘러싸여 있고, 아래는 홍천강이 흘러서 사계절 언제 가도 이쁠 곳입니다.

 

 

홍천2
홍천3

 

 

 

홍천4
홍천5

 

홍천

나무가 진짜 높죠? 여름에 햇빛도 차단해주고, 시원시원한 느낌을 받아서 좋았습니다. 애견 구역에는 강아지들도 몇 마리 봤는데, 이런 곳 오면 강아지들도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홍천 밤벌 오토캠핑장은 애견 동반이 가능해서 애완견과 같이 오고 싶으신 분들도 괜찮을 장소입니다. 

 

 

홍천6

 

 

이 때는 타프가 없었습니다. 나무 그늘이 있어서 텐트만 치고 간단하게 세팅했어요, 날이 살짝 더운 정도?

서울 근교이면서 그래도 강원도인지 여름에도 막 엄청 덥지는 않았습니다. 타프 없이 캠핑할 정도면,,

구역은 딱 그러 져있지 않아요. 간격 사이가 넓어서 적당히 남에게 피해 안 줄 정도로 텐트 피고 자리 잡으면 됩니다.

사장님이 큰 구역만 그려주세요.

 

 

홍천7

 

 

둘이서 하루 먹을 술인데, 양주에 소주에 맥주에,,, 넉넉히 도 챙겨 갔습니다. 

 

홍천8

 

 

세팅을 끝내고 배가 고파서 감바스를 해 먹기 시작했습니다. 새우살 너무 오통통하네요. 토마토까지 같이 넣으면 

너무 맛있습니다. 식빵이랑 나쵸까지 준비해서 찍어먹었는데 맛있습니다 :) 

 

 

홍천9

 

 

감바스 돼가는 동영상이에요. 군침 돕네요. 

 

홍천10

 

감바스로는 점심이 부족해서, 부침개까지 해 먹었습니다. 반죽은 미리 해갔어요. 밖에서는 뭘 먹어도 정말 

맛있어요 

 

홍천11

 

 

감성 느낌 해보려고, 나무도 쌓아놓고, 어둑어둑해져서 구슬 전구도 달았습니다.

 

홍천12

 

이제 본격적으로 먹기 위해, 소고기도 굽고, 어묵탕도 끓이고, 둘이서 와서 계속 먹기만 한 것 같아요 

 

홍천13

 

전복이랑 감자까지 해서 다 먹었어요. 캠핑하시는 분들 다 이렇게 드시죠? ㅎㅎㅎ,,,,, 먹는 사진밖에 없네요 - 

 

홍천14

 

저녁 돼서 불멍 하면서(여름에는 살짝 더웠습니다...) 그래도 서울 근교이면서 강원도 쪽이라 여름에 엄청 덥지 않았어요 

 

홍천16

 

 

홍천16

 

 

아침에 일어나서, 라면이랑 빵까지 해 먹고 드디어 마무리를 했네요! ㅎㅎ

 

홍천17

 

 

화장실/샤워실/개수대 다 같은 곳에 있습니다. 중간 정도에 위치해있고 사장님이 자주 청소하셔서 깔끔했습니다.

화장실에는 화장지가 있었고, 샤워실에는 드라이기 선풍기는 없습니다. 전자레인지는 개수대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온수는 대체적으로 잘 나왔습니다.

 

 

홍천18

 

샤워장 하고 화장실 사진은 사이트에서 가져왔습니다. 사람들이 계속 있어서 사진을 찍을 수가 없었네요. 대체적으로 

관리는 잘 되어 있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셨어요. 밤에 시끄러운 사람도 없어서 조용히 잤는데 아침에 새소리 때문에 

깨긴 했습니다. 나무가 많아서 새들도 많습니다. 

 

 

홍천19

 

 

 


자세한 사항은 아래 밤벌 오토캠핑장 사이트 보시면 되시고, 예약은 전화로만 가능합니다. 

 

※ 밤벌오토캠핑장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www.xn--qh3bmh66x9pbj5qwtebvh.com

 

주소: 강원 홍천군 서면 팔봉로 936

전화번호 : 033-434-8971

예약문의 : 010-9269-2620(am 9:00-pm 8:00)

입실 : 13시부터 가능(22시까지)

퇴실 : 익일 오전 12시

예약방식 : 전화 예약 가능(자리 배정은 당일 선차순)

시설 : 샤워장, 매점, 족구장, 무료 와이파이

가격 : 35,000(주말), 30,000(주중), 40,000(성수기) 

 


이번에 가을에 가면 밤 열심히 주워서, 불멍에 살짝 넣어서 밤 구워볼 생각입니다. 다들 가을에 가시면 밤 가져오세요 -!

서울 근교의 가까운 강원도 쪽이라 가까운 자연친화적이면서 애견 동반 가능한 캠핑장 찾고 계실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토요일에 2시간 정도 서울에서 걸렸던 걸로 기억합니다. 요즘 또 날이 너무 좋아서, 캠핑하기 딱 좋은 날인데

홍천 밤벌 오토캠핑장 추천드립니다. 

댓글